생생딸기

가수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배우 이정진과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골프 모임에서 만나 선후배관계로 인연을 맺어왔었다고 하네요.



최근에 연인사이로 발전하고 7개월째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한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그건 정해진바가 없다고 합니다.




이유애린 집안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은데요.

2010년에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를해서 금수저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아버지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고, 어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퍼카나 시계, 차 등 고가의 제품들을 올렸었죠.



소유한 차는 페라리로 가격이 2억이상이라고 합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집안이 유복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예전에는 별장을 누구나 가지고 있는줄 알았다고 하죠.

어렸을때부터 여름마다 별장에서 논 기억이 있기 때문인데요.



프로필을 보면 본명이 이혜민으로 나이는 올해 29세입니다.

키는 174cm로 모델을 겸하고 있습니다.




학력이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다녔다고 하죠.



금수저는 재벌가의 자제들에게 하는 표현인거같다며 자신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그냥 유복하게 살았던 은수저라고 하네요.



모델돌이라는 수식어가 있는 나인뮤지스는였는데요.




아무래도 큰 키와 더불어 성숙한 외모가 그 이유였습니다.



이정진과는 나이차이가 10살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이정도차이면 그렇게 놀랄거리도 안되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