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딸기

라디오스타에 김지민이 출연을 합니다.

최근까지 배우 윤균상에게 박나래와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코미디언 김지민 프로필

나이 1984년 11월 30일

키 161cm

고향 강원 동해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학력 수원여자대학교




kbs 공채 21기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때부터 이쁜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됐었습니다.



원래 미용사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부터 입담이 좋은편이었는데, 역시 그 끼를 져버리지않았네요.



평소에 안웃긴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부러 망가질때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측은한 시선으로 바라봐서 위축도 많이 됐다고 하네요.



개콘 불편한 진실에서 김기리, 거지의 품격에서 허경영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죠.

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느낌아니까~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냈습니다.



실제성격은 정말 털털하다고 하는데요.

한때 유상무와 연애를 했었다고 고백을 한바 있는데요.




거의 자학개그 수준으로 결별이유는 성격차이로만 알려져있습니다.

같은 예능에서 만나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기겁을하는걸로봐서 좋게 헤어진거같진 않았습니다.



무명시절에는 위기탈출 넘버원 재연배우, 스펀지에서 실험녀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사실 얼굴이 이쁘기때문에 드라마 가면에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죠.



지난해에는 부친상을 당해서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데뷔전 사진이 공개되면서 쌍꺼풀수술이 밝혀졌는데요.



실제로 개그소재로 성형사실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최근까지는 전현무와도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 정말 누가 남자친구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